본문 바로가기

음식/배달음식

도미노피자 신메뉴~ 올댓치즈 먹어봤어요~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쿠팡에서 구한 25% 할인 쿠폰이용해서 도미노피자 시켜먹었어요
안그래도 요즘 피자가 땡겨서 먹고싶었는데
마침 할인쿠폰이라니~
냉큼 구매했네요 ㅎㅎㅎ
올댓치즈피자는 갈릭디핑소스대신 허니소스를 주는군요ㅎㅎ

후딱 개봉해봐요~


캬~ 이 화려한 자태ㅠ.ㅠ
4가지의 프리미엄 치즈가 들어있다고 하네요
저는 코티지치즈도 추가해서 먹었는데요 그 맛이 끝내줍니다...
허니소스와 궁합도 잘맞구요 달달하고 부드럽고
제입맛에 완전 딱이지뭐에요 ㅠ.ㅠ
그런데 방울토마토가 너무 중앙에 모여있어서 피자를 뜯으면 자꾸 토마토가 떨어져서 불편했네요 ㅎㅎ
왜 저렇게 모여있는건지...ㅡ.ㅡ;



이건 사이드디쉬로 시킨 스페셜티 치킨이에요 
4조각 들어있어요 

아참,
그거 아시나요?
1.30~3.5까지
도미노피자를 시키면 사이드디쉬가 반값이라고 해요 ㅎㅎㅎ
어느 피자에나 다 적용되는듯하니 저렴하게 구매해서 맛있는 메뉴 드셔보세욥 ㅎㅎ
완전 대박인듯해요~ 
그래서 이 스페셜티 치킨도 3900원!! ㅎㅎ




맛있지만 양이 너무 적었다는 ㅠ.ㅠ
반값이라 다행? ㅎㅎㅎ




가격 참고하세요 ㅎㅎ
쿠팡할인과 사이드디쉬반값이벤트로 만원이나 할인되었네요 ㅎㅎㅎ

하트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