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배달음식

[네네]스노윙치즈 핫쇼킹 반반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그럼요~ 당연하죠 네네치킨!

네네 스노윙치즈와 핫쇼킹 반반을 시켜보았어욥 ㅎㅎ


 





영롱한 치킨의 자태...
스노윙치즈는 저것만 한마리먹으면 굉장히 물려서
꼭 핫쇼킹을 같이 먹어줘야 안물리고 많이 먹을수 있답니다




물론 핫쇼킹은 굉장히 맵지만 말이죠...




스노윙은 후라이드치킨위에 치즈가루를 낙낙하게 뿌려져나오는 치킨인데요
처음에 딱 보고는 치즈때문에 이상할거같은데.. 둘이 굉장히 안어울리는거같은데...
하다가 막상 먹어보니 너무 맛있어서 굉장히 놀랬었던 ㅎㅎㅎㅎ




핫쇼킹은 마음의 준비를 꼭 하고나서 드셔야합니다..
너무 매워요
마구 뜯어먹다가 코끝에 살짝 닿은적이 있었는데 
코끝이 계속 너무 아파서 결국 물로 씻기까지 했어요
그만큼 매워요 ㅠㅠ
그래도 맛있으니까 먹어줘야합니다
치킨은 잘못이 없습니다 
제 코가 그자리에 있던게 잘못입니다

 




옥수수샐러드와 치킨무 칠리소스, 머스타드 소스가 같이 오네요 
저는 치킨무만 살짜꿍 ㅎㅎㅎ 




왠지 모르게 요즘 부쩍 치킨이 땡기네요
겨울이라 귀차니즘이 심해질때라서 그런건지 ㅠㅠ

치킨드세요 치킨을 언제나 옳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