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배달음식

[빵]파리바게트에서 빵3개 사왔어요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이렇게 3개가 제가 파바에서 사온 빵들이예요 ㅎㅎ

오랜만에 빵이 땡겨서 후딱 사와봤어요


예전에 따끈따끈베이커리라는 만화책에서 메론빵이란걸 봤었는데요 엄청 맛있게 표현했더라구요

그게 생각나서 쟁반에 담구요 ㅎㅎ 

옛날 콩고물빵은 빵 뒤에 전설의 마녀인가? 그 드라마에 나온다고 써있길래 무슨 맛일지 궁금해서 쟁반에 담구 ㅎㅎㅎ 

거제 유자식빵은 유자가 듬뿍 들었을거란 생각에 너무 맛있어 보여서 

또 처음보는 거라서 담아서 사와봤답니다 

 





먼저 메론빵은 
이렇게 동글동글 거북이 등껍질처럼 생긴 귀여운 모양이에요 ㅎㅎ




반으 갈라보니 주황색 크림과 하얀크림이 같이 있는데요
어떤게 메론크림일까요?ㅎㅎㅎ




정답은 주황색이랍니다
주황색크림이 메론크림이구요 
하얀크림은 생크림이예요 ㅎㅎㅎㅎ
두개의 크림이 서로 얽켜 맛있는 맛을 내주네요




흘러내릴듯한 크림이 더욱 먹음직스럽게 보이게 해주네요 

그리고,
소보루처럼 가루가 많이떨어지니 드실때 꼭 부스러기 조심하면서 드세요 ㅠㅠ




옛날콩고물빵입니다
겉에 묻은 콩고물이 너무너무 꼬소해서 너무 맛있었어요 ㅎㅎ

전설의 마녀라는 드라마에서 마법의 콩빵이라는 이름으로 나오고 있다네요 




뒷면에도 묻었나해서 봤더니 뒷면은 안묻었더라구요 
뒤에도 묻었으면 너무 텁텁했을거같아요 




반으로 갈라서 한번 먹어보니 
엄청 쫀득쫀득해서 놀랐어요
쫀득한 식감과 겉에 있는 고소한 콩고물이 조화를 잘 이루어 낸거같아요 ㅎㅎㅎ




가격도 저렴하고 맛도 좋아서 인기 많을거같은데요?^^




거제유자식빵
저는 이 빵을 처음봤어요 ㅎㅎ
예전에 살던곳에 있던 파리바게뜨는 이런 빵이 없었거든요 
새로나온 빵일까요? 아니면 원래 있었는데 제가 못봤던걸까요?
유자가 들었다길래 유자차랑 먹고싶어서 후딱 사왔네요 




이렇게 반으로 갈라보니...
유자가 어딨는지 잘 보이지가 않았어요...
유자가 보이시나요?ㅎㅎㅎ
왼쪽에 있는 빵엔 그나마 조금 보이는데 오른쪽에 있는 빵은 유자가 도무지 보이지가 않네요 ㅠㅠ





그래서 한번 더 짤라봤는데...
더 안보여 

 




그래서 또 짤랐어요 

이번엔 잘 보이죠?^^




처음에 반 짤라보고
유자가 너무 적게 들은게 아냐? 하고
 굉장히 실망을 했어요 
2800원이나 하면서!
게다가 이름도 유자식빵이면서 유자가 이렇게 안보여도 되는거야? 하고말이죠 
그런데 한입 먹어보니 유자가 많이 없어도 유자맛이 나더라구요 ㅎㅎㅎ
아 먹어보지않고선 모르는거였구나 싶어요 
정말 유자차랑 같이 먹으면 딱이더라구요
유자의 상큼한 맛이 빵의 텁텁함을 막아준다할까요?^^
유자식빵.. 사랑할거같아요ㅠㅠ





+
빵은 매장 바이 매장 이라고 하죠
매장마다 맛이 다를수도 있다고 해요
이점 참고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