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배달음식

5월 말에 쓰는 롯데리아 5월 토이 /쉑쉑치킨, 양념감자, 새우버거, 원조빅불버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사실 요번달 초 쯤에 시켰던건데 까먹고 있다가 말일 다 되서야 올리네요.ㅎㅎ;

이번달 토이는 로보트 태권v 네요.

사실 저는 로보트 태권 브이를 잘 몰라서... 주전자 캐릭터보고 시간탐험대 돈테크만 인줄알았어요.

검색해보니 전혀 다르네요.^^;;;

 



봉투안에 고운자태로 담겨있는 쉑쉑치킨


시즈닝은 3개
2개는 양념감자꺼, 하나는 쉑쉑치킨 꺼


오백원 동전크기보다 조금 큰 쉑쉑치킨
너무 맛있어요ㅠ.ㅠ!


원조빅불버거와 새우버거를 시켰어요.
오징어버거를 참 좋아하는데 배달로는 못사는 오징어버거...
배달로도 살수있었으면 좋겠어요ㅠ.ㅠ


3개가 다 똑같은 건줄 알았는데 자세히보니 다 다름


이건 세울수 있는건가봐요 
지지대가 있네요.ㅎㅎㅎ 



원조 빅불버거
불고기 소스도 넉넉하게 많이 들었고 참 좋아요.ㅎㅎ
은근 맛나는 빅불버거
양상추가 많이 들었으면 좋겠는데... 



도톰한 새우버거
패티가 참 도톰하고 좋네요.
진짜 맛있어서 마땅히 먹을게 없을땐 새우버거로 시키곤 해요.ㅎㅎㅎ
만만할때(?)먹는 새우버거.ㅎㅎㅎ 


둘다 잘라놓고 비교^^


양념감자에 시즈닝 넣고 마구 흔들...
다가 양념감자봉투 밑이 터져버려서 밑으로 후두둑 다 떨어져버리는 불상사가 발생...ㅠ.ㅠ


그래서 다 섞이지못한 가루들과 감자들을 급히 쓸어담았답니다.


쉑쉑치킨위에도 시즈닝 뿌려주고~ㅎㅎ


새우버거 반쪽과 원조 빅불버거 반쪽, 양념감자와 쉑쉑치킨 그리고 콜라와 함께
맛있는 저녁을 먹었었답니다.ㅎㅎㅎ 
 
양념감자 봉투만 안터졌어도 더 더 좋았을텐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