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배달음식

[스테이크]알렉스 참숯직화 스테이크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오늘 저녁으로 먹은 알렉스 참숯직화 스테이크입니다ㅎㅎ 

참숯 직화로 고기의 육즙을 가두었다고 하는데 어떤 맛인지 너무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해동을 하라고 써있는데 저는 그냥 냉동상태에서 
렌지에 돌려버렸답니다 ㅎㅎㅎ 
이러나 저러나 정해져있는 맛은 변하지 않겠죠 뭐... ㅎㅎㅎㅎ





4분정도 돌렸어요
근데 여는선까지 껍질을 까고 렌지에 돌리라는데 
도무지 여는선이 어딘지가 보이지가 않아서 말이죠..
뜯는선은 잘 써놓고 왜 여는선은 안 써놓은걸까요
사람 헷갈리게~ㅠㅠ




요렇게 4분이면 뚝딱 완성이 된답니다
양송이버섯도 들어있는데
처참하게 부숴져있어요...
왜 때문인건지... 
버섯부스러기가 잔뜩




맛있어 보이죠?^^
레스토랑에서 파는 스테이크 부럽지않군요 외관은




소스가 엄청 많아요
스테이크를 꺼내고도 남은 팩안에 소스가 부을만큼 있더라구요
저는 소스많은게 좋으므로 만족합니다 ^^





포크와 나이프도 세팅해주구요 ㅎㅎ
제가 좋아하는 포도쥬스와 함께 먹었답니다
두께도 그렇고 두겹인것도 그렇고
먹다보면 배 엄청 불러요 ㅎㅎㅎㅎ 
허전(?)해보이지만 배는 넉넉해진답니다 






하나를 들어올려보면 요렇게 치즈도 있어요
이게 맛을 더해주나봐요 ㅎㅎ




썰어놓은 단면 좀 보세요ㅠㅠ
치즈가 흘러내리진 않지만 이렇게
치즈가 있음으로서 더욱 맛나 보이고 그러네요 ㅎㅎ






한조각 썰어서 냠냠 먹고
포도쥬스도 한잔하고 좋은 저녁이네요
레토르트 식품치고는 훌륭한 맛이예요
참숯직화.. 이런건 잘 모르지만
맛은 좋다는게 확실해요
일반 3분요리랑은 당연히 맛이 다르구요 ㅎㅎㅎ
부드럽고 입에서 도는 맛이 먹고 난 후에도 계속 생각나게 하네요
아직 몇팩남았는데 금세 다 먹어버릴거같아요 ㅎㅎㅎ 
추천합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