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간단요리

쫄깃한 골뱅이로 만드는 골뱅이 파스타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고소하고 쫄깃한 골뱅이로 파스타를 만들어봐요!


골뱅이파스타



재료: 골뱅이 1캔, 파스타면, 홍고추, 청양고추, 마늘, 5~7알, 버터, 파슬리가루, 파마산 치즈가루, 후추


골뱅이는 큰거 한캔 사용했고 홍고추는 1개, 청양고추는 3개

저는 매콤하게 먹으려고 청양고추의 양을 늘린거니 취향에 따라 조절해주세요.

마늘도 많으면 좋아요!

버터는 손가락 4개정도 사용했습니다.

파스타면은 2인분으로 삶았어요.



먼저 파스타면을 삶아줍니다.

저는 10분 삶았어요.



마늘과 고추들은 슬라이스



팬에 버터를 녹이고 



슬라이스한 마늘과 고추를 넣어서 



튀기듯 볶아주세요.

마늘이 갈색빛을 띄기시작하고 마늘과 고추향이 슬슬 올라오면 


골뱅이를 넣고 



볶아줍니다.

골뱅이에 향이 베인것같다 싶으면 


잘 삶아진 면을 넣구요.



볶아주시면 됩니다.

참 간단하죠?^^


파스타는 넉넉하게 담아내고 


파마산치즈가루 톡톡

파슬리가루 톡톡

후추 톡톡



버터에 구운마늘, 골뱅이 얼마나 맛있는지 짐작가시나요?^^



버터로 볶았기때문에 고소하구요.
골뱅이와 마늘, 고추들이 어우러져 더욱 맛의 시너지를 내준답니다.
파스타면은 취향에 따라 삶아내시면 됩니다.
저는 푹 익은 파스타면을 좋아해서 9분이나 10분 삶아줬구요.^^

쉽고 간단한 골뱅이 파스타 레시피였습니다.

골뱅이파스타

/파스타 

감사합니다.

+모바일에서 글이 짤려보이는 현상이 있어 재업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