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간단요리

[연어] 훈제연어로 간단하게 집들이 음식 만들어봐요^^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훈제연어로 샐러드와 롤을 만들어봐요~

 

훈제연어말이 & 연어 샐러드

 

재료: 훈제연어, 무순, 파프리카, 양파, 케이퍼, 홀스래디쉬소스, 

샐러드 재료: 양상추, 방울토마토, 샐러드믹스, 

 





노랑, 주황, 빨강 파프리카들을 길게 썰어주시구요
무순도 흐르는물에 깨끗하게 씻어서 두세요 
양파도 차가운물에 담구어서 매운맛을 조금 빼는게 좋겠죠?^^




연어 하나 펴서 놓고
파프리카 놓고 양파놓고 무순 올리면 되구요
그다음에 소스 올리고 케이퍼 하나 올리고 돌돌 마시면 된답니다
그게 끝이예요 
정말 간단하죠 ㅎㅎ 




말때는 
<--------------------------------------------
요방향으로 하시면 되겠네요 




요기서는
----------------------------------------->
요방향 ㅎㅎ 




돌돌 말고 나면 요렇게 예쁜 연어말이가 탄생~
색이 다양해서 너무 예뻐요 




요렇게 후딱 여러개 말아봤어요 
가열하는것도 아니라서 너무 편해요 
그냥 한자리에서 재료 놓고 돌돌 말기만 하면 되니까요 ㅎㅎ




색이 진짜 예쁘죠
무순의 파릇파릇함과 파프리카의 여러가지 색의 조합...
먹는 맛도 맛이지만 눈으로 보는 맛도 훌륭하죠?




샐러드는 그냥
채소들 씻어서 물 탁탁탈고 
연어넣고 드레싱 뿌려드시면 되는데요 ㅎㅎ
아까 만들다 남은 양파도 같이 넣어서 드시면 더욱 맛있답니다
케이퍼도 넣으면 더 좋을텐데요~
이미 냉장고에 넣어버리는바람에 못넣었네요 ㅎㅎㅎ




샐러드에 연어롤도 같이 올려서 장식해보니
더욱 예쁜듯해요 
훈제연어로 쉽고 맛있는 연어말이 해서 드셔보세요!


하트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