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간단요리

[간단요리] 베이컨과 숙주의 환상적인 만남!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밥반찬이라고 만들었지만 사실은 술안주로 안성맞춤인


베이컨숙주볶음

 

 

 

 


 

재료 : 베이컨, 숙주, 양파, 대파, 설탕, 소금, 간장

 

재료 정말 간단하죠?ㅎㅎ









마늘도 슬라이스해서 넣으려고했는데 귀찮아서 그냥 패스했어요
 즐거워


베이컨은 3묶음중에 2묶음만 사용했답니다
숙주는 저거 한봉지 다썼구요 ㅎㅎ




먼저 양파를 썰구요~




팬에 중불로 올리고 
기름 살짝 두르세요




그 다음에 양파를 살짝 볶아주시구요





베이컨을 한입크기만큼 썰어내고 잘 떼어내신다음
팬에 넣고 같이 볶아내세요~

베이컨 안떼어내면 볶을때 뭉텅이로 볶아지니까 꼭 떼어내세욥




요렇게 달달 볶아주다가
베이컨이 어느정도 익은거같다 싶으면


파를 요정도 넣어주시구


잘 씻어낸 숙주를 넣으시면 됩니다



요렇게 숙주가 숨이 죽을때까지 볶다가
간장 한스푼 소금 0.5스푼 설탕 0.5스푼 넣으시고 
조금만 더 볶아주시면 끝이예요
한 삼십초 정도 볶으시면 될듯 ㅎㅎ




요렇게 완성!




후추도 톡톡 뿌려주면 좋을거같아요 ㅎㅎ




숙주와 베이컨을 집어서 
냠냠



숙주의 아삭아삭함과 베이컨의 맛이 잘 어우러져서
은근 좋은 맛을 내구요
간장으로 짭쪼롬한 맛을 더했어서 
밥반찬으로도 딱이지만 술이 살짝 생각나네요 ㅎㅎ

금세 한 공기 뚝딱 해치웠어요 ㅎㅎㅎ
간단하게 밥반찬하나 만들어서 식사해보세요~

하트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