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간단요리

[식빵러스크] 샌드위치만들고 남은 짜투리 식빵 활용법!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저번에 몬테크리스토샌드위치 만들고 남은 식빵짜투리 이용해서

 

바삭바삭하고 달짝지근한

식빵러스크 정말 간단하게 한번 만들어볼께요~

 




재료: 식빵, 설탕, 버터

 

 

 




샌드위치만들다가 남은 식빵짜투리를 냉동실에 얼려놨었다가
드디어 써먹네요 ㅎㅎ 






팬에 버터넣고 녹여주세요
센불은 노노




짜투리빵들 넣고 달달 볶아주세요
고소한 향이 나는게
벌써 맛이 있을거같아요 ㅎㅎ 





빵에 버터가 잘 스며든거 같으면
또 한번 버터녹여서 휘리릭 해주세요 

버터는 총 두번 들어가는거랍니다
버터는 손가락 두마디정도면 되요 






요렇게 예쁘게 갈색빛이돌면 빼주면 되겠죠 ㅎㅎㅎ




그릇에 두었다가
설탕 준비하시면 됩니다
비닐백에 설탕넣고
볶아낸 빵을 넣으시구요




마구 흔들어주세요 
설탕이 고루 배일수 있게요~




ㅎㅎ 잘 배인거같나요?





이렇게 하면 식빵러스크 완성이예요
오븐없이도 간단하게 만들 수 있으니
오븐없다고 좌절하지 마세요 ㅎㅎ
노오븐 식빵러스크 
바삭바삭하고 달짝지근해서 자꾸만 손이가네요
식어도 맛있고 따끈해도 맛있어요^^
간단하게 한번씩 해드셔도 좋을거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