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간단요리

[백주부레시피] 마리텔 옥수수전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맛있다고 소문난 백종원레시피

마이리틀텔레비전에 나왔었던 


옥수수전


정말 쉬워서 한번 꼭 해보고싶었는데 이제서야 해보네요.ㅎㅎㅎ




재료: 튀김가루, 옥수수콘, 물, 연유

종이컵 분량

 

튀김가루 반컵, 물은 1/3컵, 옥수수콘 한캔


옥수수콘은 따서 물을 빼줍니다.


튀김가루 반컵


물 1/3컵


물기 뺀 옥수수콘 넣어서


비벼주고,


팬에 기름 넉넉하게 두르고 구워줍니다.


앞뒤로 노릇노릇하게 잘 구워지면 완성


노릇노릇하게 잘 구워졌어요.^^


옥수수콘 한캔으로 미니 옥수수전 여러개 부쳐냈네요.


크게 하나로 부치는것도 좋지만 저는 이렇게 작게 부쳐봤어요.^^


연유도 준비하구요.
연유는 옥수수전위에 뿌려도 좋지만 
너무 달까봐 따로 찍어먹기로 했답니다.


콘 옥수수가 기본적으로 참 달아서 
너무 달지않을까 걱정도 했었는데 
튀김가루를 입혀놔서 그런지 적절한 느낌?


따로 간을 할 필요도 없이 딱 좋은 옥수수전 


젓가락으로 집어서 


연유 싸악 묻혀서 먹어보니
너무 맛있어요.ㅎㅎㅎ
그냥 옥수수전 위에 연유 뿌려먹어도 좋을듯하네요.^^



너무나도 쉬운 레시피
백종원의 옥수수전
간단하게 만들어서 드셔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