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간단요리

피콕 구스토 어니언갈릭 파스타 후기 /peacock gusto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이마트 PB 피콕이에요.
피콕 파스타소스 종종 사서 먹었었거든요.
어니언갈릭 소스는 처음으로 먹어봐서 포스팅해봐요.^^
제가 좋아하는 병 스타일ㅎㅎㅎ 깔끔하고 예뻐요.
뚜껑따서 안에보니 양파 건더기도 보이구요.
냄새도 마늘냄새도 살짝 나네요.


파스타 하는 방법은 다들 아실테니 따로 찍지는 않았어요.ㅎㅎㅎ
끓는 물에 소금 톡톡 넣고 파스타면 9분 삶아주었어요


마침 브로콜리도 있길래 끓는물에 살짝데쳐주었구요.
베이컨도 넣을까 하다가 그냥 기본으로 먹자 싶어서 소스와 면만 넣고 볶아주었어요.


맛은 여태껏 먹은 피콕 파스타 소스중 가장 맛있어요.
단연 으뜸인듯합니다.
느끼하지도 않구요. 너무 짜지도 않구요.
어니언갈릭이라는 소스맛에 충실한듯...


만들어뒀던 피클을 다 먹어버려서 또 새로 만들어야할듯해요.ㅎㅎㅎ
콜라 한잔 이랑 피자먹고 남았던 피클이랑 같이 냠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