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간단요리

따뜻한 날씨에는 피크닉! 간단하게 닭가슴살베이컨샌드위치 어때요?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요즘같은 따뜻한 날씨에 한강이나 미사리, 공원등 여기저기 놀러다니시는 분들 많으실텐데요.

간단하게 싸서 다닐수있는 샌드위치 알려드릴께요. 미사리에 돗자리 펴놓고 이 샌드위치랑 시원한 쥬스 한잔 딱~

하면 참 좋답니다.ㅎㅎㅎ 


닭가슴살베이컨샌드위치


 


재료: 빵, 닭가슴살, 베이컨, 샌드위치햄, 치즈, 피클, 양상추, 양파, 딸기잼, 케챱, 마요네즈

빵은 살짝 구워주세요.
허니머스타드가 있으면 케찹이랑 마요네즈는 필요가 없어요.
양파는 채썰어서 차가운물에 담궈두었다가 사용해야 아린맛이 없답니다.^^


먼저 슬라이스햄을 구워줍니다.
이 햄은 금세 익기때문에 지켜보시다가 뒤집고 후딱 꺼내주셔야해요.ㅎㅎㅎ


베이컨도 구워줍니다.


닭가슴살은 흐르는물에 깨끗하게 씻어서 물기를 빼고 
후라이팬에 기름두르고 구워줍니다.
허브솔트도 살짝 뿌려주었어요. 없다면 후추와 소금 톡톡


구워둔 빵을 꺼내고 


딸기쨈 척척 바릅니다.


양상추 깨끗하게 씻고 물기 탈탈 털어서 올려줍니다. 
많이 올려줘야 맛있어요.ㅎㅎㅎ 
아삭아삭~


찬물에 담궈두었던 물기 털어서 올려주고요.


피클도 척척
저는 피자시켜먹고 남았던 피클을 이용했어요.ㅎㅎㅎ


샌드위치햄 올리고


그위에 구운 닭가슴살 


치즈 


그리고 마지막으로 베이컨을 올려주면 안에 들어갈껀 다 들어간거에요.^^


맨 위에 덮을 빵에는 케챱이랑 마요네즈를 뿌려서 


이렇게 섞어줍니다.
허니머스타드가 있다면 그걸 뿌려주셔도 좋아요.^^


이렇게 덮어서 완성!


두툼하죠?^^


저는 집에서 간단히 쥬스랑 먹으려고 해요.^^


이거 하나 먹으면 속이 든든해요.
그도 그럴것이 샌드위치 안에 든게 무척 많아서^^
딸기쨈의 달콤함과 베이컨의 짭쪼롬함,
아삭아삭한 양상추, 담백한 닭가슴살..
말만들어도 참 맛있을거같지요?^^

닭가슴살베이컨샌드위치와 나들이 어떠신지요?
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