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맛있는집

[성남/모란] 순대국밥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다들 국밥 좋아하시죠?
저도 무척이나 좋아하는데요
순대국밥을 안먹은지도 오래되고 
또 마침 겨울이고 해서 ㅎㅎㅎ 후딱 먹으러 다녀왔어요 
네이버검색해서 다녀왔는데 나름 만족해서 올려봅니다 ㅎㅎ

성남 모란역 근방에 있는 한성매운순대가 입니다 



순대국정식하나와 순대국밥을 시켰습니다

순대국정식에는 순대국밥+순대,머릿고기 이렇게 나온다고 하구요
사진에 보이는 순대담긴 접시가 그거에욥 ㅎㅎㅎㅎ




순대가 엄청 탱탱하고 쫀득쫀득해서 맛있더라구요 ㅎㅎ
순대 완전 만족!
머릿고기는 음...ㅠ 제취향이 아니더군요
너무 차고 맛도 무슨맛인지 모르겠더라구요 ㅠ.ㅠ




짜잔! 국밥 등장
이 가게는 매운맛을 정할수가 있더라구요 
아예 다대기를 뺄수가 있구요
순한맛, 보통매운맛, 매운맛 요렇게 있는데
저는 매운걸 잘 못먹으므로 순한맛으로 선택~




순한맛이라고 아예 안매운건 아니더라구요
다대기가 들어가있어서 ㅎㅎㅎ
그래도 못먹을정도는 아니였구요
보통매운맛도 살짝 먹어보니 괜찮더라구요 





밥 말아서 우걱우걱 흡입했어요 ㅠ.ㅠ
오랜만에 먹는 국밥이라그런지 정신놓고 먹었네요 
양이 무척 많아서 다먹진 못했구요 
안에 순대와 고기들이 엄청많아서 배가 터질뻔했어요 ㅎㅎ
반찬으로 나온 김치도 너무 맛있어서 계속 먹구요 ㅎㅎㅎㅎ
소주한잔 했으면 참 좋았겠지만 운전땜시 못한게 참 안타깝네요...ㅠ.ㅠ

가격은
순대국정식 10,000
순대국밥 7,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