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맛있는집

[성남/금광점] 동대문 엽기떡볶이 세트메뉴B 시켜먹었어요^^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괜히 스트레스받아서 매운맛이 땡길때는 동대문엽떡을 시켜먹곤하는데요

성남으로 이사오고는 처음으로 시켜먹는거같아요 

친구집이나 전에 살던 곳에서는 자주 먹곤했는데 말이죠 ㅎㅎ


사실 시켜먹기전 네이버에서 후기를 보는데 후기가 굉장히 안좋았어요..

그래서 걱정을 많이했거든요 

50여개가 넘는 후기를 보면서 

시켜먹지말까... 생각하다가도 왠지 오늘은 엽떡을 먹어야만할것같은 느낌에

무조건! 무작정! 주문전화를 걸었답니다 ㅎㅎㅎ


네이버후기를 보면 전화받는사람이 너무 불친절하다는 말도 있고해서 완전 쫄보인 저는 걱정했는데

전화를 굉장히 친절하게 받아주셨어요

그래서 일단 한시름 놓고 주문을 했답니다 ㅎㅎㅎ

후기에는 포장상태도 안좋고 배달도 늦고 배달원도 불친절하고 맛도 이상했다는 말도 많아서

배달오기전까지 전전긍긍ㅎㅎㅎ


하지만 전부 괜한걱정이었답니다.ㅎㅎ





 


배달시간은 20분 조금 넘게 걸렸어요
완전 빠르지않나요? ㅎㅎ
카드결제로 휙휙 계산하고 
얼른 개봉 


B세트를 시켰어요
엽떡과 주먹밥, 튀김, 쿨피스와 계란 이렇게 하나의 세트랍니다



주먹밥이랑 튀김은 고무줄로 한번감겨서 왔구요


쿨피스랑 단무지도~


새지도 않고 잘 온거같죠?^^


주먹밥~
전 이 주먹밥을 참 좋아해요
엽떡이랑 궁합이 굉장히 잘 맞아요~
떡볶이국물에 콕콕찍어서 먹으면 환상 ㅠ.ㅠ


튀김은 4조각 들어있네요
근데 주먹밥도 그렇고 튀김도 그렇고 너무 차가웠어요
날이 추워서 다 식었는지 ㅠ.ㅠ
그래서 떡볶이 국물에 찍어먹으면 되니까~ 


엽떡 뚜껑을 열자 매운냄새가 확~
근데 계란은 어디있는거지 한참 찾다가


떡볶이 속에 들어있는걸 발견 ㅎㅎㅎ
세트메뉴는 처음시켜봐서 몰랐네요 ㅎㅎ
계란은 요렇게 한개 들어있어요 



제가 좋아하는 어묵도 많이 들어있고 치즈도 많고 행복~^^


가격은 19000원~
 맵지만 계속 떙기는 맛 ㅠ.ㅠ
스트레스 해소에 좋은 매운음식!
다음날 위가 조금 쓰리지만 그래도 포기할수없는 매운 음식ㅎㅎㅎ


 하트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