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맛있는집

[성남] 영풍치킨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성남에 이사오고 배달음식 많이 시켜먹곤 하는데요 ㅎㅎ

오늘은 영풍치킨을 한번 시켜봤어요

그동안은 아주 유명한 몇몇의 프랜차이즈 치킨만 많이 시켜먹었는데

 

색다른 맛을 느낄수 있을거같아서 한번 시도해보았답니다~




콜라는 큰걸로 하나 시키고 양념소스도 같이 시켰어요
가격은 콜라+소스까지합쳐서 17000원 이었던것같네요 




큼직큼직한 고기덩이들이 바로 보이네요



큼직큼직한 여섯조각이 딱 들어있어요
만화에서 뜯어먹는 고깃덩이처럼 생긴게 
군침이 마구 도는군요 ㅎㅎㅎ 



소스는 별다른게 없는 일반적인 양념소스였어요
ㅎㅎㅎ 뭔가 더 특별한 그런 맛일줄 알았는데 말이죠...




젓가락으로 잡는게 무겁고 그래서 그냥 손으로 잡고 마구 뜯어먹었답니다 ㅎㅎㅎ
손은 씻으면 되는거니까요~




많은 기대를 했지만
특별한 맛은 아닌거같아요
맛은 있지만 그냥 일반적인 후라이드치킨 같은데요 ㅎㅎ
커서 좋은건 좋지만 먹기엔 불편한게 뼈 발라내기도 참 힘드네요 
작았으면 좋았을테지만 
다른 어떤 이는 큰걸 좋아하는 사람도 있겠죠 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