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배달음식

롯데리아 6월토이 밀리터리 트럭/ 원조빅불버거/ 자이언트 더블버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이번달도 어김없이 롯데리아 시켜먹습니다.

 

빠르고 간편해서 끊을수가 없는 배달... 
시키면서 이번달 토이까지 시켰는데요.


바로 밀리터리 트럭!
다 똑같아보이지만 다 다른종류랍니다.^^;
저는 아무리봐도 구분을 못하겟어서 그냥 통째로 올립니다..ㅎㅎ;;



원조 빅불버거와 자이언트 더블버거!


두툼한게 일단 맘에 들고... 


패티가 두장~
패티사이에 있는 치즈가 녹아서 흘러내리고 있어요!ㅎㅎㅎ



그 다음은 자이언트 더블버거 인데요.
처음 먹어보는듯..?


꽤 크네요.ㅎㅎ

한가지 팁!
버거 자를때 저 두꺼운 종이를 두른채로 위쪽을 슬슬 썰면 내용물 안빠져나오고 잘 썰려요.ㅎㅎㅎ


원조 빅불버거보다 더 두껍네요.
양상추 들어있는것좀 보세요.ㅎㅎ 
양상추 많이들은게 짱짱~


양상추가 너무 많아서 옆으로 흘러내리기까지 하네요.ㅎㅎㅎ
만족만족
자이언트 더블버거는 처음먹어보는데 꽤 맛있네요.
내용물도 넉넉하게 들어있고 말이죠.^^
 

음 요번달 토이는 자동차좋아하는 꼬마들이 참 좋아하겠어요.ㅎㅎㅎ
요즘 애들은 자동차 종류도 구분하고 어떤 용도인지도 아는 애들이 많더라구요.
저는 잘 모르겠지만^^;

2015년 롯데리아 6월 토이들과 원조빅불버거,자이언트더블버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