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배달음식

[미스터피자] 에그타 하프앤하프 /홈샐러드 /치즈볼 /오븐치즈미트스파게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주말은 역시 배달음식이 최고짱짱ㅎㅎ

 

오늘은 미스터피자에서 푸짐하게 시켜먹었어요.
포장만봐도 벌써 한가득 ㅎㅎㅎ 


홈샐러드와 스파게티, 치즈볼 각종 소스와 피클
그리고 피자.


먼저 이 치즈볼!
생긴건 치즈볼같이 안생겨서 사실 맛 기대는 안했는데 말이죠.ㅎㅎㅎ
생김새는 그냥 달걀 튀김같은 생김새인데
먹어보고 깜놀?!
쫀득쫀득 달달하고 맛이 진짜 좋았어요.
입안에서 따끈따끈한 치즈맛이 사악 퍼지고
쫀득한 그 식감과 부드러운 치즈의 맛... 
진짜 맛있었어요.^^


그 다음,
피자먹을때 있어줘야하는 홈샐러드 ㅎㅎㅎ 
몇번 먹으면 없어지긴하지만 종류가 9가지가 있으니 꽤 괜찮은거같아요.



오븐 스파게티
요거 안먹으면 또 섭섭하죠.ㅎㅎ
진짜 좋아하는 오븐 스파게티!
 뜨끈뜨끈, 쭉쭉 늘어나는 치즈
진짜 최고...


에그타 하프앤하프 피자 입니다.ㅎㅎㅎ
새우도 넉넉하고 진짜 마음에 쏙드는 피자
뚜껑 딱 열자마자 우와 소리나오는?
정말 맛있어요.
새우가 진짜 탱글탱글해서 입에서 톡톡 터져요.
피자 두입먹고 콜라 한잔하면 캬~ 진짜 최고 ㅠ.ㅠ!


단체샷
진짜 푸짐하죠?
먹고나서 배 터지는줄알았어요.

후회없는 미스터피자!


치즈볼 4500 
홈샐러드 5900 
오븐치즈미트스파게티 7900 
에그타 하프앤하프 R 279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