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군것질

[호빵]뜨끈뜨끈 호~호~ 불어먹는 호빵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추운날이면 항상 생각나는게 호빵, 호떡, 어묵, 붕어빵 이죠 

저는 그중 집에서 간단히 쪄먹을수있는 호빵을 자주 먹곤해요~

호빵중에서도 야채호빵을 최고로 좋아하는데요^^

제가 좋아하는 야채호빵 포스팅해볼께요~ㅎㅎ

 

 





뽀얀 호빵 
얼른 반 슥슥 갈라서 한입에 넣어버리고파요 ㅎㅎ

호빵을 찌는 방법은 설명서에 적혀있길 3가지가 있는데요
냄비에 적당량의 물을 넣고 찌는것
밥솥에 넣고 찌는것
렌지에 넣고 찌는것

저는 그중 제일 간편한 방법으로 쪄냈어요 ㅎㅎ



밑 껍질도 잘 벗겨내고




뜨끈뜨끈한 호빵을 손가락 호~호~ 불면서 반 가르고
한입에 꿀꺽~





우유한잔과 하면 더 좋을텐데요~~
맛있는 야채호빵!
겨울엔 꼭 먹어줘야 후회안한다죠 ㅎㅎ
야채호빵 먹다보니 피자호빵도 땡기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