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맛있는집

[롯데리아] 11월 토이 '몰랑이', 데리버거, 불고기버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맛있는 버거와 귀여운 토이!


 


저는 몰랑이 5개와 불고기버거세트, 데리버거세트를 사왔습니다.


먼저 버거들부터 볼까요?^^


윤기가 좔좔 흐르는 데리버거 


저렴하고 무난해서 많이들 먹는듯해요.


맛도 호불호가 제일 안갈리는 버거인듯..


불고기버거도 데리버거와 마찬가지로 호불호가 거의 안갈리는듯


불고기버거는 소스가 꽤 들어가야 맛있죠?^^


양상추고 꽤 있어서 만족 


케찹말고도
칠리소스에 찍어먹어도 맛있어요.^^


5개의 몰랑이들 


뒷모습도 너무 귀여워요.ㅎㅎㅎ 
특히 꼬랑지랑 귀부분이..


위에서 봐도 동글동글하니 깜찍~


감자튀김을 들고있는 몰랑이
감자튀김 디테일도 꽤 좋아서 깜짝놀랬어요.ㅎㅎ


아무것도 안들고 있는 몰랑이도 있구요.


사인이 있는 몰랑이도 있는데
저 사인은 몰랑이 원작자의 것인가요?^^;
잘모르겠네요.ㅎㅎ


아이스크림도 들고있고..
마찬가지로 아이스크림의 디테일이 꽤 좋아요.


버거도 들고있구요.ㅎㅎ 
양상추, 버거 표현도 잘 되어있더라구요.


밑부분은 이렇게 뚫려있는데
연필끄트머리에 꽂는건가요?ㅎㅎㅎ 

몰랑이는 하나에 2000원입니다.
저는 매장에 가서 직접사온거라 홈서비스와는 가격이 다를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