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맛있는집

롯데리아 신메뉴 '모짜렐라 인 더 버거' - 해시브라운, 더블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롯데리아 신메뉴!

 

모짜렐라 인 더 버거 해시브라운, 더블 

평소에 치즈를 좋아하는 저는 
마침 삼성카드 이벤트도 한다길래 얼른 가서 사왔답니다.
삼성카드 이벤트가 무엇이냐면

모짜렐라 인 더 버거를 삼성카드로 결제시 +1 증정해주는 이벤트랍니다.


저는 더블하나와 해시하나를 구입했는데


각각 한개씩 플러스가 되어서 4개를 득템 
영수증을 보면 앞에 '삼성'이라고 따로 적혀져있네요.^^
만원 안되는 가격에 버거가 4개
이벤트 기간은 11월 30일까지라고 합니다. 
교차증정은 안되는듯하니 참고하세요.^^


먼저 해시브라운을 볼까요?


평범한 빵뚜껑 


뭔가 허전한듯한 옆모습 


어딜봐도 소스와 양상추를 찾아볼수 없었는데요.
찾아보니 원래 이렇더라구요.
불량인줄^^;
모짜렐라는 대체 어디에?


의심하며
반을 가른 순간 치즈가 마구 새어 나와서 다급하게 찍어냈습니다.


모짜렐라 치즈가 이렇게 한가득 쏟아지네요.


꼭 따뜻한 상태로 먹어야 치즈가 쭉쭉 늘어나서 더욱 쫀득쫀득한 식감을 느낄수가 있어요.


고소하고 바삭바삭한 해시브라운과 쫀득쫀득한 치즈의 궁합이 나쁘지만은 않은데요?


다음은 더블 


뺴꼼튀어나온 해쉬브라운


더블은 가운데에 고기패티가 한장 끼어있어요.


역시나 흘러내리는 치즈...
영롱해보이는건 저뿐...?


쭉쭉
쫀득한 치즈에 고소한 해시브라운에 고기패티의 조합이 당연 최고 


쭈욱~
저는 개인적으로 더블버거가 좋네요.^^
버거에 고기패티가 없다면 버거가 아닌것같고
 한 입 베어물면 입안이 가득차는 느낌이라 더 풍성한 느낌?^^




치즈 그대로의 맛을 느끼고싶다면 해시브라운을
고기패티와 치즈의 조합을 느끼려면 더블을 선택하시는게 좋을듯하네요.^^

참, 이 버거는 홈서비스가 안된다고 하는데요.
이유는!
배달하며 식어서 치즈의 쫀득함과 고소함을 제대로 즐기지 못할까봐 라고 하네요.^^
아쉽지만 포장이나 매장에서 즐기시는 걸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