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배달음식

[치킨] 호식이 두마리 치킨! 매운양념과 매운간장~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오늘의 저녁은 호식이 두마리 치킨 입니다 ^0^

호식이 치킨은 양도 많고 가격도 두마리치킨치곤 저렴해서 자주 시켜먹곤 해요

다른 치킨집은 한마리에 이만원정도 하는데

호식이는 두마리에 이만원정도 하니까 싸고 많이먹고싶을때 주로 시켜먹어욥 ㅎㅎㅎ

저는 매운양념과 매운간장을 주로 먹는데요

왜냐면... 제일 맛있으니까 ㅎㅎ

사실 매운양념 매운간장이라곤 하지만 그리 맵진 않아요

일반 양념과 다를바가 없다고 할까요...

ㅎㅎㅎ 

사진 한번 보세요~ 열심히 찍어봤답니다    






저는 그 둘중에서도 매운 간장을 참 좋아해요

잘 안뜯어질때 손으로 잡을수도 있고

향도 좋고 맛도 간장맛이 잘 베어있어서 진짜 맛있거든요

매콤짭쪼롬한 맛이 계속 맛을 돋궈주니 끝이없이 들어가고

다먹으면 아쉽고 ㅠㅠ 





요렇게 콜라한잔과 ㅎㅎ





요 치킨들 한입 물어서 오물조물 씹어먹구요 ㅎㅎ





간장치킨 아'0' 




양념치킨 아'0'





따끈따끈 매콤한 치킨으로 피곤한 수요일ㅠㅠ 마무리해보세욧

저는 콜라를 마셨지만 여러분들은 맥주로 +_+!




좋은 저녁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