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배달음식

[롯데리아] 점심엔 간단히 버거로 한끼해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성남양지점에서 배달시켜먹었어요~ 버거와 양념감자!

오랜만에 버거가 무척 땡겨서 말이죠 ㅎㅎ

원래는 롯데리아 오징어버거를 엄청 좋아했는데

이제 배달이 안되더라구요 너무 슬퍼요ㅠㅠ

항상 오징어버거만 배달시켰었는데... 오징어버거가 행사하면서부터 배달이 아예 안되더군요

그때부터 최애가 된 유러피안치즈버거! 

 

 

 

 

 

 

 

 

감튀는 항상 양념감자로 바꾸구요(+500)

언제나 양파맛으로! 이상하게 다른 맛은 제 입맛에 별로더라구요ㅠㅠ

 

 



 

 

 

 

변질의 위험이 있으니 구입 후 빨리먹으라는 문구 ㅎㅎ

 

변질이 될 때까지 안먹고 기다리는건 나에겐 있을 수 없는 일이죠

no2




 

 

 

두툼한 버거

한입에 먹기도 힘들어요ㅎㅎ

저는 요 버거속에있는 양상추를 참 좋아하는데요

든든하게 많이 넣어주어서 기분이 아주 좋았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