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간단요리

커피얼음으로 큐브 커피 ,큐브라떼 만들기 [동영상레시피]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집에서 즐기는 카페 레시피


큐브 커피 




재료: 

더치커피
에스프레소  
물, 우유, 얼음



얼음 틀에 준비한 커피를 콸콸 부어주세요.
저는 인터넷 쇼핑몰에서 구매한 더치커피 사용했어요.



냉동실에서 꽝꽝 얼려주세요.



컵에 커피얼음 잔뜩 넣고



우유나 물을 부어서 완성합니다.



우유를 넣으면 라떼, 물을 부으면 아메리카노!



아이스크림을 넣어서 먹어도 좋고



휘핑크림을 올리거나, 시럽을 넣어도 좋으니
취향껏 즐겨보세요.



인스턴트커피를 사용한다면 많이 진하게 우려서 얼려야 하기 때문에, 
꽤 많은 인스턴트커피를 넣어서 만들어야 하거든요.
더치커피 한 병 사서 만드는 게  나을 수도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물을 넣은 쪽의 커피가 밍밍하지 않을까?

전혀 밍밍하지 않았어요.
오히려 생각했던 것보다 더 진한 맛이 나와서 만족스러웠습니다.



그래도 걱정이 된다면 얼음이 빠르게 녹아내려
맛이 진해질 수 있게끔 미지근하거나 조금 따뜻한 물을 넣어서 만드는 것도 좋은 방법이겠네요.



너무나도 시원하고 맛있는 큐브 커피.



맛있는 디저트와 함께라면 
더욱 즐거운 시간이 될 거예요!



저는 커피와 찰떡궁합인 티라미수와 함께 즐겨봤어요.
살살 녹아내리는 티라미수와 
입안에서 진하게 퍼지는 커피의 맛이 
너무나도 훌륭했습니다.


나른한 날, 
카페인이 당길 때 
만들어둔 커피얼음 몇 조각과 
우유 또는 물로 시원하게 만들어 즐길 수 있는 
큐브 커피.


집에서 즐기는 카페


큐브 커피 만들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커피얼음
/큐브커피
/큐브라떼



커피얼음으로 큐브 커피 만들기 cube coffee, cube latte -SUN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