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트리]벌써 내일이면 크리스마스 이브, 집안의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살려줄 사슴트리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벌써 내일이면 크리스마스 이브네요.

시간이 어느새 이렇게 빨리 흘렀는지 ..


 우리를 설레게하는 크리스마스,

집에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내는데에는 트리만한게 없지만 그 큰 트리가 너무 부담될때가 있죠

집에 들여놓기도 힘들고 꾸미는것도 힘들고 ㅎㅎ

그럴때 작고 귀여운 사슴트리는 어떨까요?

 

 

 

 

 



요렇게 작고 귀여운 사슴트리
코가 빨간걸 보니 루돌프인가봐요!





목에는 이렇게 종도 달려있구요 
빨간색과 금색의 조화가 크리스마스를 딱 연상시키고 있네요 ^^







옆모습에서 단연 돋보이는건 
바로 저 꼬리인거같아요
꼬리가 너무 앙증맞아서 자꾸 보게되네요 ㅎㅎ 






이 머리에 있는 뿔은 고정인줄알았는데




요렇게 펼칠수도 있더라구요
하지만 안펼치는게 더 나은거같아서 다시 곱게 원래대로 해놨어요 ㅎㅎㅎ




크리스마스엔 반짝반짝이는 전구가 빠질수 없겠죠??
이 꼬마전구를 사슴몸통에 칭칭 감아줍니다




감다보니 왠지 불쌍해져...




사슴이 슬퍼보이는건 저만의 착각인가요 

슬퍼2





더 칭칭 감았으면 예뻤을텐데
왠지 불쌍해보여서 
얼굴엔 차마....





요렇게 반짝반짝한답니다

스위치를 누르면 
1단계는 불이 켜진상태로 가만히 있구요
2단계는 천천히 반짝반짝하구요
3단계는 마구마구 반짝여요 ㅎㅎ 눈아플정도 





너무너무 예쁘지않나요 ㅎㅎ





 크리스마스엔 귀엽고 깜찍한
사슴트리 어떤가싶어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