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군것질

GS25 스누피 케이크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12월 8일에 예약했던 스누피 케이크를 오늘 찾아왔어요.

작은 피규어에 먹음직스러운 케이크까지! 



케이크 종류는 3가지가 있었는데요
저는 무난하게 고구마케이크로 선택


아기자기한 박스 옆면


케이크와 케이크칼, 그리고 초가 들어있어요.


피규어들 뒤에있는 트리와 선물상자는 두꺼운 종이더라구요.
초콜렛인줄 알고 두근두근했는데 ㅎㅎ


귀여운 스누피가 하트를 들고있어요.


근데...
 얘는 앞머리때문인지 너무 그늘져보여요... 


띠도 이렇게 아기자기하게 그림이 있어서 왠지 버리기싫었어요.

 


노란색이라 더 예뻐보이기도하고 
떡같기도 하고 그렇네요.


꽂혀있는 장식들 뽑기시작


다 뽑고나면 이렇게 구멍이 송송 


칼로 슥슥 잘라내니
촉촉해보이는 옆면이 보이네요~


부드러운 고구마케이크 한입~


그리고 피규어는 이렇게 분리가 되서 세워둘수있어요.^^


귀여운 스누피캐릭터들


케이크앞에 쪼르르 



요건 케이크 찾으러 가기전에 찍었던 확인증입니다.
아쉽게도 예약은 끝나서 더이상 구매는 불가능한걸로... 
제가 알기로는 12월 8일인가 까지만 예약을 받았을거에요.
계산까지 끝내고나면 표시된 수령일자에 맞춰  케이크를 찾아가는 것이죠~
생크림케이크도 있고 치즈케이크도 있고 ~^^


가격은 23,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