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배달음식

[성남]굽네치킨 고추바사삭!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요즘 인기많다는 굽네 고추바사삭 치킨이예요~~

 





치킨엔 콜라아닙니까..
사이다나부랭이가 웬 말....




고추바사삭에는 소스가 두가지나 있나보네요
소스는 무슨 맛이려나~




치킨은 요렇게 맛있어보이는 형태를 띄고있네요
그렇게 매워보이지는 않는데 말이죠...ㅎㅎ




마요네즈소스와 고추소스인가봐요??
맛이 있을까요...?





마블링소스와 고블링소스 입니다
고블링소스 뜯을때 고추냄새가 확~ 나더라구요
코가 살짝 매웠어요ㅠㅠ




오늘은 콜라와 함께 치킨을 먹어보아욥 ㅎㅎㅎ
얼음도 띄울까 하다가 콜라를 너무 많이 따라서 얼음넣을 자리가 없길래 그냥 말았어요 ㅎㅎㅎ





우선 치킨은 살짝 느끼했어요
느끼한 맛을 잡아주라고 소스를 준거같은데요~




정작 소스도 그렇게 맛이 있진않더라구요
느끼해도 치킨만 먹게되구요...
소스는 그냥 없는게 나을뻔했어요
뭐 딱히... 안먹어도 치킨만으로 충분하네요
느끼하긴하지만 맛은 있구요~
살짝 매콤한 정도네요
저번 훌랄라 치킨에 비하면 애교수준정도 되는 매콤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