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쉿! 개조심하세요~ 장난감 후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요런 장난감 보신적 있으신가요?ㅎㅎ

왜 복불복 장난감이라고 한다면 악어이빨누르는거나 해적칼로찔르는거나 이런게 전부였잖아요?

이건 뭐랄까 거기서 조금 나아갔다고 할까요 ㅎㅎ

뭐 이거나 저거나 비슷하긴 하지만요

 

 

 



쉿!
잠자는 사자개를 깨우지 말랬잖아!
2~4명이 할수있는 게임이랍니다 




구성으로는 개와 밥통, 집게, 뼈다귀와 카드, 설명서네요 




밥통 위에 동그란건 스피커구요 




요런 카드들이 있어요 
카드를 한장씩 뽑는 게임인가봅니다







못생김



밥통을 뒤로 돌려서 드라이버로 열어주고
건전지를 넣어주세요
AA 3개 들어가네요 




요렇게 개를 잠자는 상태로 만들어주세요
.... 잠자는상태...
잠자는거 맞냐고...




밥통에 뼈다귀 부어주시구




카드도 잘 섞여서 뒤집어놓구요




 빨강 1이 나왔네요 
이제 집게로 빨간 뼈다구를 집으면 성공!
다음사람에게 넘어갑니다





뼈다귀좀...





뼈다귀 집는데 개가 깨어났어요...
8ㅅ8
개가 깨어나면 걸린거에요.
뼈다구를 카드에 적힌 색과 숫자대로 다 뽑아냈는데도
개가 잠자고있으면 성공이구요 




요런 게임이랍니다 
뭔가 웃기기도 하고
집에 친구들오면 수다떨면서 가볍게 하기 좋을거같아요 ㅎㅎㅎ
근데 이 집게가 잘 안집히는게 흠이네요
꽉 눌러야 안떨어지구요ㅠㅠ
손에 힘없으면 힘든 뼈다귀집기가 될거같습니다...
가볍게 가볍게 할거없을때 하면 딱일듯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