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양의해 기념 잘나갈꺼양~ 코카콜라 폴라베어!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크~ 코카콜라 한박스 ㅎㅎㅎ

보기만해도 속이 뻥뻥 뚫리는 기분~

고기먹을때 치킨먹을때 속이 답답할때 콜라 한번씩 드링킹 해줘야하잖아요~

마침 폴라베어3종세트 주는 이벤트도 있고해서 구입했어요 





보니까 양의 해라고 양그림도 있고 ㅋㅋ




잘나갈꺼양~

올해는 저도 잘나갈수있으려나요~ㅎㅎ




쟈잔~

요안에 귀염귀염한 폴라베어 3종이 들어있다는거~




옆면엔 아주 앙증맞은 그림이 그려져있는데요!

이 안에 들어있는 인형을 알려주는것같죠 ㅎㅎ





귀엽죠...ㅠ.ㅠ

하키하는 폴라베어

스키타는 폴라베어

보드타는 폴라베어


상자 옆면에 그려진 그놈들이 그대로 있는 모양 ㅎㅎㅎ

귀여워서 포장도 못까고 그대로 둔...ㅠ.ㅠ

폴라베어 더 큰 사이즈였다면 더욱 좋았을텐데!!ㅎㅎㅎ


2015년도 양의 해 기념

잘나갈꺼양 코카콜라 폴라베어 후기였습니다~


참 지마켓에서 구입했어요 ㅎㅎㅎ


하트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