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프링글스 버라이어티팩 박스 구입~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한번 열면 멈출수없는 바로 그 과자 ㅎㅎ

자꾸만 손이가는 그 과자ㅠ.ㅠ

한박스 구입했습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





어니언 맛, 체다치즈맛, 그리고 오리지널

체다치즈가 제일 맛있는데 제일 적게 들어있습니다 ㅠ.ㅠ





어니언과 오리지날은 외관상으론 비교하기 힘들더군요

냄새를 맡으면 알긴하겠지만 눈으로는 알기힘들어요 ㅠ.ㅠ




과자가 몇개는 깨져서 오고 그랬네요

부스러기 주워먹는 제가 싫지만 맛있어서 자꾸 뿌서진거 주워먹었네요 ㅡ.ㅡ;;

  체다치즈맛이 제일 맛있고 그 다음은 어니언 마지막이 오리지날 ㅎㅎㅎㅎ

맥주랑 같이 먹을 안주가 생겨서 기쁩니다 ㅜ.ㅜ

프링글스만한 안주가 없죠 ㅎㅎㅎㅎㅎㅎ

입이 심심할때도 그렇구요 

잘산거같아요 ㅠ.ㅠ

소량포장이라 걱정도 없고말이죠 

하트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