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간단요리

맛있는 몬테크리스토 샌드위치를 만들어봐요!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몬테크리스토 샌드위치 만들기

 

 

 

재료 : 식빵3개, 치즈2장, 슬라이스햄2장, 머스타드소스, 딸기잼

 

 

 

 

 

 

 

샌드위치 하나에 식빵 3장과 햄2장 치즈2장이 들어가는거랍니다~

 

 


 

 

 

 

식빵 모서리를 다 잘라내주세요~



 

 

 

 

식빵 한 면에 머스타드를 발라줍니다



 

 

 

바른면위에 햄을 놓고 

 

 

 

치즈를 올리고 

 

 

가운데에 들어갈 식빵 한 쪽 면에 딸기쨈을 발라줍니다

많이바르면 빵 굽다가 옆으로 다 새니까 조심조심 적당량을 발라주세요

 

저는 너무 많이 발랐네요 ㅎㅎ 

 

 

 

딸기쨈을 바른 식빵 다른면에 머스타드를 발라주고 

 

 

 

햄을 올리고~

 

 

 

치즈를 올리고

 

 

 

맨 꼭대기위에 올라갈 식빵에 딸기잼을 발라서 꾹 덮어주세요

 

 

 

 

계란을 잘 풀어두시구요 

 

 

 

빵을 적십니다

주의: 계란물을 바르기전 빵을 꼭 꾹꾹 눌러주세요 

왜냐면~ 빵끼리 잘 붙어있어야 굽기도 편하구요 나중에 벌어지지도 않아요

저는 누르는걸 생략했떠니 구을때 생고생했어요 ㅠㅠ 

 

 

 


 

 

딸기잼이 점점 나오는게 보이시죠.... 

 

하시는 분들은 꼭 빵을 꾹꾹 눌러주시거나 무거운걸 위에 올려서 눌려지게 해주세요~ 

 

 

 

요렇게 앞뒤 옆 6면을 잘 적셔주세요 

 

 

 

잘 적셔졌나요?? 

 

 

 

그럼 팬에 기름을 두르구요~ 

 

 

 

구워줍시다 


 

 

요렇게 옆면도 세워가면서 구워줘야해요~

 



 

 

 

 

다 구워진거같으면 꺼내서 

 

 

잘 썰어주세요 뜨거우니까 조심조심 데이지않게 써세욥

 

저는 빨리 먹겠다고 손으로 잡고 썰다가 데였어요 ㅎㅎ;

 

 

 

요렇게 4등분으로 자르는게 보기도 좋고 맛도 있어보이더라구요

 

 

 

딸기잼의 양을 잘 조절해야하는 이유가 여기있지요

 

 

 

옆으로 죄다 새어 나옵니다ㅠㅠ 




먹을때 3단분리가 되고싶지않으시다면
꼭 꾹꾹 눌러주는 작업을 해주세요...




간단하게 한끼하기 참 좋아요
우유나 쥬스를 함께 곁들여서 드시면 더욱 좋겠죠?^^
귀찮은 점심은 몬테크리스토 샌드위치로 간편하게 떼워보시는것도 나쁘지않을것같아요~

아참
계란물을 묻히고 빵가루를 조금 묻혀서 튀겨내는 방법도 있어요
더 바삭바삭하고 맛있을거같아요
저는 빵가루가 없어서 거기까진 못했네요ㅠㅠ
더욱 맛있는 몬테크리스토를 만드는 법!
빵가루를 묻혀서 구워보세요~^^
그리고 꼭 꾹꾹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