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군것질

스타벅스 슈크림라떼, 캐모마일 애플티, 애플 시나몬 치즈 케이크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슈크림라떼 아이스 톨 사이즈

고소한 슈크림과 부드러운 라떼...
이 조합... 굿!
처음한모금 했을땐 일반적인 라떼랑 뭐가 다르지 싶다가도
슈크림휘핑과 휙휙 섞어먹으니 이맛이 진짜구나 하는 그런 느낌 
너무 맛있어서 순식간에 먹어버린 슈크림라떼...ㅠ.ㅠ
그란데 사이즈로 먹을껄 후회했어요.
왠지 따뜻한건 더 맛있을것같아요.
따뜻한 라떼에 슈크림휘핑이 녹아들면 더 맛있을듯! 



캐모마일 애플티 아이스 톨사이즈 
밖이 너무 추워서 따뜻한거 먹으려다가 들어온 카페가 은근 따뜻해서 그냥 아이스로 시켰는데
따뜻한걸로 먹을걸 그랬나봐요. 맛이 밍숭맹숭하더라고요.
충분히 우려내고 먹었는데도 그냥 저냥... 



이건 꼭 먹어야한다!
애플 시나몬 치즈케이크!
저는 스타벅스에서 블루베리 치즈케이크를 제일 좋아했는데요.
이렇게 최애가 바뀝니다!



진~한 크림치즈와 크럼블 토핑이 예술적인 케이크



사과가 진짜 큼직큼직하게 많이 들어있었어요.

아삭하고 상큼한게 진짜 맛나더라고요.



고소하고 달콤하고...
거기에 진한 크림치즈까지 더하니 계속 먹고싶은 맛이었어요.



거기에 케이크 바닥은 쿠키도우인것 같더라고요.

진짜 너무 맛있어서 계속 계속 팔아주면 좋겠는 
애플 시나몬 치즈케이크 
쓰면서 또 먹고싶다ㅠ.ㅠ



음료는 별쿠로 먹은 아이스 시그니처 초코 커스텀한 음료입니다.
헤이즐넛 시럽이랑 에스프레소 휘핑 추가해서 먹었어요.

이번 스타벅스 메뉴 슈크림라떼랑 애플시나몬치즈케이크 완전 강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