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군것질

크리스피크림도넛 신메뉴 리얼스트로베리 더즌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딸기신메뉴가 나왔다고해서 얼른 달려가서 사왔어요
저번과 마찬가지로 위메프에서 특가를 하더라고요.

'도넛 4종은 딸기 링 도넛에 요거트 크림과 생딸기를 토핑한 '리치 딸기 도넛(1800원)'과 
글레이즈드 링 도넛에 상큼한 딸기캔디 아이싱을 입힌 후 요거트 크림과 생 딸기를 토핑한 '딸기 캔디 도넛(1800원)', 
진한 딸기필링을 넣은 도넛에 요거트 아이싱과 크림을 입힌 후 생 딸기와 그릭 요거트 볼을 토핑한 '딸기 요거트 도넛(2000원)', 
도넛에 찰떡과 생 딸기, 팥앙금을 넣어 쫄깃한 식감이 돋보이는 '딸기 찰떡 도넛(2200원)'이다.'


위메프에서 딸기찰떡도넛을 제외한 3종과(2개씩 6개)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6개를 9900원에 살수있었어요.
지금 그 리얼스트로베리 더즌 딜은 안파는것 같아요.ㅠㅠ



저는 딸기찰떡도넛까지 사서 왔어요.



짠~
옆에 햄버거같은 도넛은 딸기찰떡도넛인데요.
실물은 사진이랑 달라서 조금 실망했어요.
열어보자마자 뭐지 햄버거인가? 했어요ㅠ.ㅠ



딸기 요거트 도넛이에요. 위에 딸기와 요거트크림, 그리고 요거트볼이 있어요.
저는 그냥 화이트초코맛이라 초코볼인줄 알았는데... 요거트볼이라고 하네요.



반을 갈라보면 이렇게
잼이 주르륵 흘러요.
사진 찍으면서 완전... 먹고싶어 죽는줄... 



이건 꼭 먹어야한다고 생각해요.
다른건 몰라도 이건 진짜 맛있어서 계속 생각나더라고요.



딸기아이싱과 요거트크림이 토핑되어있는 딸기 캔디 도넛입니다.



가운데에는 딸기를 붙여놓기위한 크림이 있고요.
그위에 싱싱한 딸기가 올라가있어요.
뭔가 뿌려지고 코팅된 딸기가 아니라 그냥 생딸기에요.
참고하셔요.



분홍분홍한 리치 딸기 도넛
생긴거 참 예쁘죠.
생딸기위에 눈처럼 내려진 화이트초콜렛도 있고요.



이것도 역시 별다른건 없네요.

리치 딸기 도넛과 딸기 캔디 도넛의 맛이 비슷해요.
두개 다 꼭 먹어야한다! 이런건 없고
둘중 하나만 먹어봐도 다른 도넛의 맛이 유추가능하달까요.



햄버거같은 딸기 찰떡 도넛입니다.



안에 딸기와 찰떡과 팥앙금이 아주 살짝 보이네요.



뚜껑(?)을 열어보니 이렇게 슬라이스된 딸기와 찰떡, 팥앙금이 넉넉하게 있어요.



보세요.. 진짜 햄버거같죠?
빵이 그냥 햄버거빵같은



아무튼 먹어보니 팥앙금,찰떡, 딸기의 조화과 제법 좋아서
의외네.. 했어요. 맛없을줄 알았거든요.



맛은 딸기요거트도넛이 최고로 맛있고
그 다음으로 딸기 찰떡 도넛,
그리고 나머지는 쏘쏘...

아! 그리고 딸기가 전부 생딸기라서
산 날 즉시 먹는게 좋다고 하네요.
양이 좀 많아서 다 못먹고 한 3~4일 정도 
찔끔찔끔 먹고 
뒀었는데 딸기가 상해서 몇개는 버려버렸어요. 아까워라...ㅠㅠ 
꼭 산날 전부 먹는걸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