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군것질

[삼송빵집] 통옥수수빵, 크림치즈찰떡빵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유명한 삼송빵집에서 제일 맛있다는
통옥수수빵과 히트메뉴인 크림치즈찰떡빵을 사왔어요.

사실 작년에 샀던건데(12월) 올린줄 알고 있다가 
안올린거 알고 이제서야 기억을 더듬어 급하게 포스팅합니다.

통옥수수빵은 마약빵으로도 불릴만큼 맛있다고 소문이 자자해서
더욱 궁금했어요.



두개씩 구매했습니다.
오는내내 이 통옥수수빵의 맛있는 냄새가 솔솔 풍겨서 너무 배고팠어요.ㅠ.ㅠ
구수하고 달달한 향...



빵봉지를 몇번떨궜더니 조금 찌그러짐...
크기가 작지는 않지않고 속에 옥수수가 잔뜩 들었는지 묵직해요.
포장지에는 지금 드시는 제품은 전부 오늘만든거라고 적혀있더라고요.
자부심있어보이는게 좋아보여요.



반을 갈라보니 역시 통옥수수가 잔뜩
특제소스가 들어있다는데 너무 맛있더라고요.
왜 인기인지 알겠는 그런맛
왜 마약빵인지도... 
달달하고 톡톡 씹히는 옥수수때문에 계속 먹고싶어지더라고요.

냉장보관할시 전자렌지에 30초 돌려먹으면 된다고 하네요.
많이 사와서 쟁여두고 먹고싶다...



이건 크림치즈찰떡빵이에요.
크림치즈와 쫄깃한 찹쌀떡이 조화를 이루는 빵이라고해요.
엄청 두툼하죠?



반으로 잘라보는데 
엄청 쫀득해서 잘 잘리지도 않아요.



양손으로 쭈욱 당겨서



한입 먹어보면
진짜 엄청 쫀득한 찹쌀떡과 크림치즈가 어우러져 맛을 내는데
저는 별로였습니다...
손이랑 입술과 이에 자꾸 들러붙어... ㅠ.ㅠ
이거 히트메뉴라는데 생각보단 별로였어요.

저는 통옥수수빵이 최고라고 봅니다.
고로케도 맛있어보이던데 다음엔 통옥수수빵과 고로케를 사볼까봐요.




저는 삼성역에 있는 현대백화점에서 사왔어요.





통옥수수빵... 또 먹고싶다... 

조만간 또 사러갈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