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맛있는집

스타벅스 산타햇 다크모카 아이스, 크리스마스 마카롱 케이크 - Starbucks Santa Hat Dark Mocha, Christmas Macaron Cake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자주오는 동네 스타벅스
따뜻한 음료와 샐러드를 먹으려했는데
흘러나오는 캐롤음악에 취해 크리스마스 케이크와 음료를 시켜먹고 말았어요...
음료에는 초콜릿 드리즐을 추가해서 더 달달하게 먹었습니다.
달달한거 최고...



분홍분홍한 딸기휘핑과 생크림으로 산타모자를 표현했다고하네요.
그런거 1도 모르겠고요...
그냥 맛은 좋더라구요.
다크모카의 쌉싸름함과 딸기휘핑의 달콤함
그리고 제가 추가한 초콜릿 드리즐이 을매나 맛있게요?



근데 원래 그런건지
한번 쭙 빨았더니 
음료가 없어...
케이크는 휘핑퍼먹으면서 먹었어요.
사진은 한번 먹고찍은거 아니고 받자마자 뚜껑열고 사진찍은거...
양이 좀 적게 나온건가싶기도 하고...




흘러나오는 크리스마스 캐롤과 어울리는 케이크

보기에도 너무 예뻐서 한번 시켜봤지요.



속에 있는 저 붉은건 다크체리라고합니다.
위에는 마카롱조각들이 올라가있고요.
크림은 꽤 담백한편
케이크시트는 촉촉하고 부드러워서 계속 먹고싶더라구요.
배고파서 흡입한것도 있지만..ㅎㅎ;




홀케이크 주문도 받고있던데
가격은 어떨런지 모르겠네요.



볼때는 다크체리는 왜있지 싶었는데
먹어보니 알겠더라구요.
케이크시트랑 완전 잘어울리고

톡톡씹히는게 아주 좋더라구요.



크리스마스 향기가 물씬 풍기는 
산타햇다크모카, 
크리스마스 마카롱 케이크

마카롱케이크 \ 5600
산타햇 다크모카 아이스 \ 5600
+ 초콜릿 드리즐 추가 600원 = 62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