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절주절

오늘의 야식~ / 냉동 로스트 갈릭 점보 닭 다리/ 딸기샐러드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오늘의 야식이랍니다.

역시 맥주가 빠질수 없죠~?

또 맥주엔 닭이 빠질수 없구요.ㅎㅎㅎ

상큼하라고 샐러드까지 만들었습니다.^^



이렇게 생긴 닭다리를 구입했어요.^^

먹기 정말 간단할것같더라구요. 

조리해서 먹어보니 간단한것이 전부가 아니었습니다.ㅎㅎㅎ

맛도 좋아요.

짭쪼롬한게 소스없어도 맛있더라구요.ㅎㅎㅎ


저는 허니머스타드 소스랑 곁들여서 먹어봤어요.

근데 칠리소스랑도 맛이 좋더라구요.

이리저리 이거저거 궁합이 잘맞아서 참 좋았네요.^^


조리법은 진짜 간단해요.

전자렌지에 7분정도 돌리면 조리끝



참참 허니머스타드 소스 없으신 분들을 위해 만들었습니다.

소스 없을때 한번 만들어먹었었더니 사는게 왠지 아까워서 만들게 되네요.ㅎㅎㅎ;


허니머스타드소스 만드는 법 ▼


재료: 마요네즈, 꿀 OR 올리고당, 레몬즙, 연겨자


 


마요네즈 네 스푼 짜고


꿀 한 스푼 


레몬즙 두 스푼 


연겨자는 저만큼씩 한 4~5번 들어갔어요.
조금 넣으니까 맛이 안나요.ㅎㅎㅎ 
그냥 허니소스? 
많이넣으면 매워서 못먹으니 맛보면서 추가하는걸 강추~^^


재료들 다 넣고 섞어섞어주면 맛있는 허니머스타드소스 완성~


냉동된 닭다리 두개꺼내서 렌지에 7분돌려주었습니다.


7분 돌리면 끝~
만든 허니머스타드소스도 소스볼에 담아주니 보기도 좋네요.ㅎㅎㅎ 


렌지에 돌리고 났더니 윤기가 챠르르 흐르는게 군침도네요.


역시 야식은 맥주와 닭 아니겠습니까~?^^



상큼한 요거트드레싱을 뿌린 딸기샐러드와 함께 냠냠~

하트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