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간단요리

채소와 닭가슴살의 만남, 풍부한 맛의 치킨또띠아/ 치킨랩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채소와 닭가슴살의 만남 
풍부한 맛이 느껴지는 

치킨또띠아 



재료: 또띠아, 닭가슴살, 양상추, 양파, 파프리카, 아스파라거스, 치즈, 슬라이스햄, 베이컨
소스: 허니머스타드, 핫소스

들어가는 재료는 기호에 따라 넣어주시는게 좋아요.^^
이것저것 많이 넣었지만 쉽게 말하면 냉장고 채소정리하는 시간...?ㅎㅎㅎ
있는 채소 넣고 만드시면 된답니다.



양파는 차가운 물에 담궈놓고 아린 맛을 빼주고 양상추도 흐르는 물에 깨끗하게 씻어서 물기 탁탁 털어주세요.
닭가슴살은 누른내가 조금 난다 샆으면 우유에 30분이상 담궈서 냄새 제거 해주세요.
파프리카는 길쭉하게 썰어서 둡니다.




허니머스타드 소스가 있으신 분들은 그대로 쓰시면 되구요.
저는 허니머스타드소스가 다 떨어져서 만들었어요.

허니머스타드소스 만드는 법 ▼


마요네즈 3T, 꿀 1T, 레몬즙 1.5T, 연겨자 1T  

저는 연겨자가 조금 많이 들어가야 맛있더라구요.
연겨자는 조금조금 넣으시면서 
맛을 살짝 살짝 보며 조절하시는게 제일 좋은 방법이랍니다.^^



이제 치킨또띠아 만들기 시작해요.^^


먼저 또띠아는 후라이팬에 살짝 구워주는데요.
 후라이팬을 달궈주고 또띠아 올려서 살짝만 앞뒷면이 노릇해지게끔만 해주세요.
너무 오래 올려두면 타버려서 말기 힘들어지고 맛도 없어져요. 


샌드위치용 슬라이스햄과 베이컨도 살짝 구워주고,
닭가슴살에 후추와 소금을 톡톡 뿌려서 앞뒤로 구워줍니다.


다 구워진 닭가슴살은 먹을크기만큼 썰어서 둡니다.
 


아스파라거스는 끓는 물에 살짝 데친다음에 가늘게 잘라주었습니다.

그럼 이제 재료 준비는 끝났네요.^^


또띠아에 허니머스타드소스를 발라줍니다.


양상추 한장 깔고, 치즈와 슬라이스 햄을 깔아줍니다.

[또띠아 밑면을 위로 올린다음 옆을 말꺼기 때문에 재료들은 살짝 위로 올려두었습니다.]



파프리카, 아스파라거스 닭가슴살, 양파, 베이컨을 올려주었습니다.


이제 이 재료들을 말아보도록 해요.

[핫소스를 사용하실 분들은 이 펼쳐진상태에서 뿌려주세요.]


밑의 면을 위로 올리고 


한쪽 옆면을 덮고


나머지 한쪽면도 반대쪽으로 덮어주면 된답니다.


그럼 이렇게 보기 좋은 모양으로 나오지요.^^


또띠아가 자꾸 풀리면 유산지로 돌돌 말아주어도 좋답니다.



다음에 만든건 베이컨을 안자르고 사용했더니 톡 튀어나왔네요.ㅎㅎㅎ  


완성!



남은 양상추는 밑에 깔아서 장식.^^


다양한 색이 쓰여서 예쁘게 보이기도 하고 맛도 있어보이구요..



상큼한 파프리카와 양상추 아린맛을 뺀 양파, 살짝 씁쓸하지만 맛의 조화를 이루어주는 아스파라거스
그리고 맛있는 닭가슴살과 햄,치즈... 거기에 담백한 또띠아가 곁들여지니 맛의 궁합이 딱 좋은듯해요.
시원한 오렌지쥬스와 함께 먹으면 더 좋을듯한 그런 맛^^



나들이갈때 싸가지고 가도 좋겠어요.
모양이 예쁘고 맛도 좋은데에 비해 만드는 법은 참 쉽고 간단하니 말예요.^^

냉장고속 남은 채소들로 간단한 치킨랩 만들어 드셔보세요.ㅎㅎㅎ

치킨또띠아 레시피 였습니다.^^


치킨또띠아/ 치킨랩 

하트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