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군것질

롯데리아 4월토이/롯데리아 홈서비스/데리버거/유러피안치즈버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그거 아시나요?

 

롯데리아 토이는 배달가능! 
개당 1500원! 토이세트가 아니어도 가능해요.
집이랑 매장 거리가 멀어서 고민하다가 롯데리아 콜센터에 전화해서 물어보니
배달가능하다고 해서 얼른 시켰네요^^


데리버거 두개랑 유러피언치즈버거 시켰어요.


속이 보이지않는 데리버거...


양상추는 많아서 좋긴하네요.ㅎㅎㅎ


그래도 기본중엔 롯데리아 데리버거가 참 맛잇는거같아요.^^


우째 짜투리 양상추만 넣어준거같은...


역시...
다 찢어진 양상추를 넣어줘서 죄다 질질 흐르고 그러네요.ㅠ.ㅠ


한입에도 안들어가는 큼직한 유러피안 치즈버거!
치즈,토마토, 파프리, 패티두장... 
들은게 하도많아서 이거 하나먹으면 진짜 배부른듯...ㅎㅎ


이것이 바로!
롯데리아 4월 토이!
토이세트를 시켜야만 오는줄 아는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토이세트가 아니어도! 햄버거 단품만 시켜도 가능합니다.ㅎㅎㅎ 


롯데리아 콜센터가 굉장히 친절하더라구요.
매장에 토이가 있는지도 확인해주고 종류별로 2개씩 가능하는지도 확인해주고
정말 친절하게 주문도와주셨어요..
이름이라도 물어보고 칭찬글이라도 썼어야하는건데 ㅠ.ㅠ
진짜 감동감동... 롯데리아 콜센터 직원분 왕친절! ㅎㅎ 




이제 곧 5월인데 
어떤 토이일지... 궁금하네요 ㅎㅎㅎ
요렇게 귀여운 토이였으면 좋겠어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