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군것질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케이크 초코나무숲 사왔어요~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아이스크림 케이크 사왔어요~

너무 귀여운 케이크라 먹기 망설여지는...ㅎㅎㅎ

사실 녹차는 별로 좋아하질않아서 어쩔까싶은데 맨앞에 초코나무숲빼고는 녹차맛도 안나고 좋아요 ㅎㅎ

초코나무숲은 녹차맛이 너무나서 제취향이 아니었어요... 저는 녹차의 씁쓸한 맛이 너무 싫어요 ㅠ.ㅠ

 



가운데 콕콕 박힌건

초코볼이었어요 ㅎㅎㅎ 굉장히 맛있더라구요 

초코나무숲 케이크 안에 있는 아이스크림들의 종류는

초코나무숲, 체리쥬빌레,슈팅스타, 민트초코, 쿠키앤크림, 아몬드봉봉, 엄마는 외계인, 31요거트, 초코릿무스, 블루베리치즈케이크

요렇게 있다네요


저는 개인적으로 31요거트, 블루베리치즈케이크가 맛있었어요

특히 요거트..ㅎㅎㅎ 




요렇게 초도 꼽아놓고~

케이크 조각 떠다가 먹다보니 

가운데 곰돌이만 남아서 슬프더라구요...

다 녹아서 조각조각난 얼음덩이위에 덩그러니 남은 곰생각에 문득 숙연...

왠지 죄인된 기분도 들궁..ㅎ

ㅠ.ㅠ 환경을 사랑해야겠다는 생각이 문득?ㅎㅎㅎ  


 


가격은 30,000원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