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군것질

롯데리에 신메뉴 '강정버거' 먹어봤어요 + 3월 아톰피규어도 같이^^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짠~ 롯데리아에서 새로나온 강정버거 입니다

패티가 강정같은걸까요?^^ 

사실 저는 롯데리아에서 오징어버거를 제일 좋아합니다

매콤한 소스와 도톰한 패티가 좋아서요^^

 

하지만! 신 메뉴가 나왔으니 한번 먹어봐야겠죠~?



그리고 강정버거와 함께 아톰장난감도 사왔어요 ㅎㅎㅎ
근데 박사님은... 코밖에 안보여...!


강정버거 개봉!
치즈가 들어있는데
뒤쪽엔 없는거같죠? 없더라구요...
잘못만들어진걸 사온건지 원래 없는건지는 모르겠어요 ㅎㅎㅎ 



반을 갈라보았습니다
양배추가 많아 보이네요~
저는 햄버거에 양배추 많이 든게 좋아요 ㅎㅎ
아삭아삭 거리는게 너무 좋거든요^^



먹다가 본건데 양파도 들어있더라구요
되게 조금있어서 실..실수인가 싶은정도...
원래 있는게 맞는거죠?ㅎㅎㅎ
왜이렇게 눈에 안보일만큼 넣어둔건지 모르겠어요;
맛은 있었는데 소스를 많이 넣어달라고하는게 좋겠어요 ㅎㅎㅎ
저는 만족! 패티도 맛있고 빵도 두툼하고 양배추도 많고!
하지만 양파와 소스는 조금 많이 넣어주었으면 좋겠네요~!!



요건 롯데리아에서 판매하는 피규어입니다
매달 종류가 다르니 좋아하는걸 구입하시면 좋겠네요!
3월은 아톰피규어~!


귀엽죠~?


이건 배부분에 구멍과 고정핀이 있는걸 보니 
눕혀서 세워두는건가봐요


코밖에 안보이는 박사님도 ㅠ.ㅠ
카메라가 자꾸 코만 인식해서 찍느라 너무 힘들었어욬ㅋㅋㅋ큐ㅠㅠ 


가격은~
강정버거 1개가 3700원
조금 비싼감이 있긴하지만...

피규어는 하나에 1500원씩~
1500원짜리 치콘 퀄리티가 괜찮네요 ㅎㅎㅎ

구매하시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ㅎㅎ 

하트3